2000년 전 예수님께서 측량할 수 없는 십자가의 수난 공로를 통하여 인류를 구원해 주신 그 대가로 세상 모든 자녀들에게 바라신 것은 바로 진정한 회개로써 생활이 변화되어, 온 인류의 아버지이신 하느님을 흠숭하고 찬양하며 사랑으로 서로를 용서하고 화해함으로써 모두가 구원받기를 원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주님과 성모님을 안다고 하는 대다수의 택함 받은 자녀들까지도 진정한 회개와 사랑과 정성된 마음 없이 형식적이며 율법적인 기도를 바치면서 생활을 개선하지 못하고있으니 입으로는 하느님을 찬양하지만 결국 주님께 기쁨을 드리기는커녕 오히려 주님을 다시 십자가에 못 박고 있는 것이나 다름없는 것입니다.
이를 안타까이 여기시어 한국 나주에 발현하신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시며 알파요, 오메가이신 주님께 나아가는 지름길인 생활의 기도를 율리아님을 통하여 알려 주신 것이며 지금도 끊임없이 말씀하고 계신 것입니다. 주님과 성모님께서는 율리아님을 통하여 전 세계 모든 자녀들에게 생활의 기도를 전하도록 하셨는데,
“기도하고 또 기도하여라. 설사 너희의 생각이 불완전할 지라도 더욱더 작은 자로서 너희의생활전체를 내 어머니를 통하여 온전히 나에게 바치는 것이 바로 생활의 기도이며 봉헌이란다.” (2000. 6. 13) 라고 하셨으며
“잠에서 깨어나는 순간부터 잠이 드는 그 순간까지 매사에 사소하고 하찮은 작은 것 한 가지라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봉헌하며 기도하자고 외치던 너의 그 생활의 기도가 불타는 내 성심과 내 어머니 마리아의 성심 안에 온전히 용해되어 하나를 이루는 격이니 세상 자녀들이 촉범함으로 나에게 박아준 못 하나하나를 빼내 주는 것이며 내 어머니 마리아의 눈물과 피눈물을 닦아 주는 위로의 기도가 되기 때문이란다.” (2000 11. 2) 하셨고
“전심을 다해 사랑으로 바치는 생활의 기도는 어떠한 마귀라도 물리칠 수 있는 사랑과 겸손과 덕행의 무기이며 성덕을 태동시켜 완덕으로 나아가게 하는 지름길이기도 하단다.” (2002. 8. 2)라고 말씀하심으로써 기도와 생활이 서로 동떨어진 것이 아님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수녀님은 정말 좋은 몫을 택하셨습니다.#생활의기도의영성 #7주피정말씀묵상 #5대영성
깨어나면서 잠드는 순간까지
할 수 있는 생활의 기도#생활의기도 #7주피정말씀묵상 #5대영성
두 번째 임종 준비하면서
생활의 기도로 받은 은총#생활의기도의영성 #7주피정말씀묵상 #5대영성
극심한 반대자가 생활의 기도를
통해 가장 가까운 협력자로!#생활의기도 #7주피정말씀묵상 #5대영성
예수님 사랑은 생활의 기도를
통하여 악을 선으로 바꿔주시다.#생활의기도 #7주피정말씀묵상 #5대영성
“주님과 성모님! 졸음을 물리쳐 주시어 제가 해야 할 일을 완수할 수 있도록 졸음에서 깨어나게 도와주소서. 아멘”
「죽음과 부활 사이를 통과하는 이 시각에 나와 함께 기도 하자꾸나」하신 성모님의 고통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기도한다.
“주님! 오늘 저에게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잠들어 있는 순간에도 주님과 성모님 품안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마귀로부터 지켜 주시고 보호해 주소서. 아멘”
“주님!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를 건너간 것처럼 저도 주님과 성모님을 따라서 세속의 강을 건너 하늘항구에 도달하게 해 주소서. 아멘”
“주님! 제가 너무 부족하지만 사람 낚는 어부가 될 수 있도록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주님! 웅덩이의 물이 고여만 있으면 썩듯이 제 영혼도 고여만 있으면 썩을 것입니다.
그러니 제 영혼 제자리걸음이지 않도록 나쁜 것은 계속 내보내 주시고 성령으로 거듭나 늘 새로워지게 해 주소서. 아멘”
“주님! 제 마음과 영혼 안에 끼어있는 어둠도 주님께서 친히 몰아내 주소서. 아멘”
① “주님! 온갖 죄로 더러워진 저를 눈처럼 깨끗하고 순수한 영혼이 되게 해 주소서.”
② “주님! 진홍색 같이 붉은 저의 죄를 씻어 주시어 눈과 같이 깨끗한 영혼이 되게 해 주소서.”
“주님! 무지개는 하늘과 땅 사이에 세워진 계약의 표이지요. 우리 모두 하늘과 땅을 잇는 끈이신 성모님의 손을 꼭 붙들고 주님께 나아가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해 주소서. 아멘”
① “주님! 메마른 제 영혼에 성령의 단비를 촉촉하게 내려주소서. 아멘”
② “주님! 이 빗방울의 숫자만큼 세상 모든 죄인들의 영혼의 때를 깨끗이 씻어 주시고 고갈된 영혼들을 촉촉이 적셔 주시어 회개의 은총으로 모두가 구원 받게 해 주소서. 아멘”
③ “주님! 이 비를 주님께서 저희를 위하여 흘려주신 고귀하온 성혈로 변화시키시어 죄로 물든 이 세상의 모든 죄를 깨끗이 씻어 주시고 정화시키시어 온 세상에 주님의 나라를 세우소서. 아멘”
“주님! 제 영혼의 교만과 악습, 강한 자아도 함께 밟아 부숴 주시어 새로워지게 해 주소서.”
“주님! 저는 주님과 성모님 사랑의 품안에서 절대 떨어져 나가는 일이 없게 해 주시고 떨어져 나간 영혼들까지도 구원해 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