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묵상💗✝[사순절 짧은 묵상13] 주님께서 언제 데려가실지 모릅니다💗

wlsgodqn
2024-02-28
조회수 1369


✝💗 오늘 말씀 묵상 :



💌 주님께서 언제 데려가실지 모릅니다


마태오 복음 24장 43절 말씀에 보면 도둑이 밤 몇 시에 올 줄 주인이 알았다면 주인이 깨어서 도둑 안 맞을 거잖아요, 그렇죠? (네!) 그런데 언제 올지 모르니까 도둑을 맞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도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깨어서 있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정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깨어있지 못하고 주님과 성모님의 메시지 말씀을 외면한 채 정말 주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도 사랑은커녕 자기중심으로 사는 세상이 되었어요.

 

그래서 예수님께서 분명히 말씀하신다 그랬죠. 이제 주인이 어느 종에게 일을 맡기면서 종들에게 모든 것을 잘 배분해서 잘하도록 했는데 그렇게 잘하면 주인이 돌아와서 얼마나 예쁘시겠습니까? 그런데 그렇지 않는다면 그 종을 어떻게 하겠어요? 내칠 수 있죠? 그 종은 정말 활활 타는 불속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예수님, 성모님께서 중언부언해가면서 우리에게 말씀하시는데 우리가 그 말을 따르지 않는다면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 계신 분들은 나주에서 발현하신 주님과 성모님의 현존을 믿으시고, 솔로몬 왕도 누리지 못했던 그 은총을 나주에서 받고 있음을 알기 때문에 우리는 깨어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네!) 그렇죠? (아멘!) 그래서 우리가 남은 한 생애 얼마나 남아있을지 몰라요. 언제 주님께서 데려가실지 모릅니다. 내가 그동안에 얼마나 잘 준비하고 있다가 죽음을 맞느냐가 중요합니다.

 

질풍노도와 같은 성난 물결이 너희를 휩쓸어가려고 해도 나를 따르고 나를 전하는 너희를 내가 반드시 구해내어 질풍경초처럼 세워 주리라고 하신 주님과 성모님의 말씀이 여러분 모두에게 그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우리는 주님과 성모님을 그대로 따라가면 됩니다. (아멘!)


우리가 항상 5대 영성으로 무장하고 실천해서 간다면 우리는 정말 마지막 날 천사들의 옹위를 받으며 이 세상이 어떤 고난이 오고 이 세상이 무너질지라도 우리는 반드시 천사들의 옹위를 받으며 천국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아멘!)


이 세상은 잠시 잠깐 지나가는 한순간에 지나지 않아요. 지금 만약에 불이 나서 우리가 다 타죽는다 할지라도 그러나 주님과 성모님을 그대로 믿고 따랐다면 우리 육신은 죽을지라도 영혼은 반드시 천사들의 옹위를 받으며 천국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믿어야 됩니다. (아멘!) 믿으십시오. (아멘!)


 

그래서 우리가 항상 깨어있어야 됩니다. (아멘!) 그리고 우리는 누구를 업신여겨서는 안 됩니다. 항상 자기 자아도취로 그리고 망상증에 다른 사람을 이렇게 판단하거나 비판해서는 안 됩니다. 자기 눈에 들보를 꺼내지 않고 다른 사람을 바라보면 정말 부정적으로만 보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못되게 보입니다.

 

그러나 내 안의 들보를 꺼내고 남의 눈에 티를 꺼내주려고 하면 그 티가 보여서 티를 꺼내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세상이 밝아집니다. 내 눈만 밝아지는 것이 아니라 세상이 밝아져요. 그래서 우리 항상 깨어서 기도하도록 합시다. (아멘!)

 

사랑하는 형제자매 5대 영성 실천해요

5대 영성 실천은 하늘 보좌 기쁨이요

우리의 슬픔들 주님께 바쳐서

위로받고 구원받아 영원 생명 누립시다

 

사랑 없는 이 세상 원망과 증오에도

5대 영성 실천은 사랑의 기적이 일어나요

우리의 영혼 육신 병들어 지쳤을지라도

우리의 영혼 육신은 부활의 삶 살아갈래요

 

사랑 없는 가정에서 5대 영성 실천하면

메마른 우리 가정 주님께서 채워주시리

내 모든 슬픔 생활의 기도로 실천하면

사랑으로 살아가리 사랑으로 사랑으로~ 아~멘 아멘!

133 140

🎁새로나온 성물

나주 성모님의 집 (경당)   전남 나주시 나주천 2길 12 (우. 58258) | 나주 성모님 동산   전남 나주시 다시면 신광로 425 

TEL  061-334-5003 | FAX  061-332-3372 | E-mail  najumary@najumary.or.kr | 사업자 등록번호  652-82-00210

대표자  김만복| COPYRIGHT ⓒ 2021 재단법인 마리아의 구원방주회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